본문 바로가기

나의 취미/네일아트

친구한테 해준 겨울 네일아트 디자인

안녕하세요. 서연입니다:)

지난달에 친구한테 네일 아트를 해줬는데

한 달을 버티고 저에게 인증사진을 보내면서

네일 디자인을 바꾸고 싶다고 했어요.

 

한달전에 제가 시술 해준 네일아트 디자인이에요.

 

하나도 떨어지지 않고 그대로 유지가 되어있었어요.(뿌듯!)

 

케어 하기전, 젤 네일을 먼저 제거 했어요.

 

그리고 이제 표면 다듬기, 큐티클 제거를 해야 돼요.

 

손톱 표면 정리,케어 까지 다 마쳤어요.

 

시술에 너무 집중을 하다 보니까

큐티클 제거 표면 정리 케어하는 사진 찍는걸

깜빡했어요.

 

완성 되었습니다.

 

겨울이랑 어울리는 레오파드 디자인으로 해봤어요.

화이트 컬러와 진주의 조합으로 연말 분위기도 연출해봤어요.

다음엔 시술 과정도 자세히 설명해서 올려보도록 할게요.

 

겨울 네일 디자인으로 레오파드 도전 어떠세요?

 

친구가 이 번 것도 정말  만족해해 줘서 너무 고마웠어요.

다음에는 시술하는 과정 설명도 함께 보여드릴게요~